한국스마트카드,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오픈 기념 캐시백 이벤트

김영우 pengo@itdonga.com

한국스마트카드(대표이사 최대성 www.koreasmartcard.com)는 신한카드(대표이사 이재우 www.shinhancard.com)와 제휴한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의 오픈 기념 가입이벤트를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한국스마트카드는 해당 이벤트를 통해 3월 4일부터 31일까지 후불 청구형 서비스 신한카드 등록고객을 대상으로가입고객 중 1만명을 추첨, 각각 2,000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번에 제공하는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는 ㈜한국스마트카드가 특허 출원한 신개념 서비스로서, 그동안 티머니 교통카드를 스마트폰에 탑재하여 관심과 인기를 모았던 '모바일티머니'를 또다시 발전시켜 교통기능이있는 신용카드처럼 월1회 후불 결제하도록 만든 것이다. 현재 해당 서비스는 신한카드 및 SKT 스마트 폰 사용자에게만 제공되고있으나 한국스마트카드는 나머지 통신사와의 협의를 거쳐 3월말부터 통신3사 모두에게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모바일티머니 ’후불 청구형’서비스는 스마트폰의 앱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 T-스토어)에서 '모바일 티머니 앱'을 내려받은 후, 앱 화면에서 후불형 서비스를 선택하고 스마트폰 명의자 본인의 신용카드를 등록하면 즉시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후불 청구형 모바일 티머니 서비스를 이용하면 교통 단말기에태그하기 위해 지갑에서 플라스틱 카드를 꺼낼 필요가 없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후불교통카드와 달리 지하철, 버스 등 대중교통뿐만이 아니라 모든 티머니 가맹점에서 한 번의 접촉만으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한국스마트카드 카드사업부문 김형민 상무는 "한국스마트카드가 선보인 세계최초의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가 도입 2주 만에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개선으로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및 후불 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머니 공식 홈페이지 http://www.t-money.co.kr/ 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o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