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 '설날이 싫은 30대 위한 카드' 등 모바일 연하장 12종 공개

카드 디자인 기업 케이크커뮤니케이션즈가 설날을 맞아 새로운 모바일 연하장 12종을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케이크(Cake) 모바일 카드는 국내 최초 3D 메시지 카드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이다. 이번에 공개한 연하장은 일반 연하장과 스페셜 연하장으로 구성된다. 스페셜 연하장은 '명절 친척모임이 괴로운 30대 싱글을 위한 카드', '음식 준비로 고단할 딸이나 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카드' 등 재미있고 공감 가는 카드가 많은 것이 특징이다.

카드에 사진을 첨부하거나 서명을 할 수도 있다. 고향에 내려가지 못하는 이들은 부모님께 자신의 사진을 첨부해 카드를 보낼 수 있어 유용하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트위터, 이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카드를 보낼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이 앱은 애플 앱스토어(http://goo.gl/yNUuq)나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goo.gl/yNUuq)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케이크커뮤니케이션즈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akecomms)을 참고하면 된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