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라떼, 다운로드 50만 돌파 기념 이벤트

김영우 pengo@itdonga.com

에이디벤처스(대표 이희용)는 29일, 자사의 '메디라떼(MediLatte)' 앱이 출시 100일만에 다운로드 수 50만건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메디라떼는 병원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진료를 받으면 치료비 중 비급여 항목에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리워드 앱 형식의 앱이다. 메디라떼는 가까운 위치에 있는 병원을 맞춤형 검색을 통해 탐색할 수 있으며, 실제 병원에서 치료받은 고객의 리뷰를 통해 해당 병원의 평가도 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메디라떼
메디라떼

한편, 메디라떼는 런칭 100일만에 다운로드 50만건 돌파를 기념해,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9일부터 내달 17일까지 추가 포인트 적립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100일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고 함께 전했다.

이벤트 기간 중 메디라떼를 이용해 병원 진료를 받으면 라떼 포인트를 10% 추가로 적립할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애드라떼에서 기프티콘, 영화예매권, 외식상품권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메디라떼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medilatte)를 방문, '좋아요'를 누르고 100일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1명)와 라떼포인트 1000P(100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디벤처스 이희용 대표는 "메디라떼가 런칭 100일만에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