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은 역시 PMP지" 코원, 7인치 PMP 'G7' 출시

코원시스템이 7인치 고성능 PMP 'COWON G7(이하 G7)'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G7은 메가스터디, 비타에듀, 이투스 등 국내 유명 인터넷 강의 시청 기능을 탑재했다. 두산동아 프라임 영한/한영 및 새국어사전, 영어 단어 암기 프로그램 '워드업' 등 교육용 콘텐츠도 기본 제공해 교육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세계 3대 디자인상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상'을 수상한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7인치 LCD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인터넷 강의 시청 시 칠판의 필기 내용을 선명하게 볼 수 있다. 또한, 풀HD 영상을 변환 없이 감상할 수 있고, 재생 속도 조절, 구간 반복, 음성 녹음 등의 학습 특화 기능도 지원한다.

G7은 코원의 음장 시스템인 'JetEffect 5'도 탑재했다. 뛰어난 공간감의 리버브(잔향) 모드를 포함한 총 48개의 프리셋도 제공한다. 완충 시 음악은 60시간, 동영상은 10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으며, 최대 대기 시간은 370시간이다. 고급 커널 이어폰도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용량 및 옵션에 따라 총 4가지 모델로 출시한다. 16GB 제품은 28만 9,000원, 64GB 제품은 38만 9,000원이다.

G7 출시를 기념해 2013년 2월 8일까지 코원 홈페이지(www.cowon.com)에서 '새해 덕담 나누기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G7, MP3, 이어폰 등을 증정한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