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케어 제품, 한 번에 모았다? 파나소닉 파우치 시리즈

안수영 syahn@itdonga.com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 http://www.panasonic.kr)가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며 손쉽게 뷰티 케어를 할 수 있는 파우치 시리즈 5종(속눈썹 고데기, 네일 케어기, 에티켓 커터기, 진동 칫솔, 제모기 등)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속눈썹 고데기(모델명 EH-SE60)는 히터가 장착된 회전 브러시를 통해 원하는 스타일의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기기다. 적정 온도가 되면 브러시 끝 부분이 보라색에서 분홍색으로 바뀌며, 예열 시간은 1~2분 정도다. 회전 방향에 따라 속눈썹 컬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건전지(AA)를 동력으로 작동한다. 청소 솔이 포함된 속눈썹 고데기의 가격은 4만 9,800원이다.

네일 케어기(모델명 ES-WC20)는 손톱 큐티클 정리, 표면 광택, 손톱 모양내기, 네일 케어를 할 수 있는 기기다. 손톱 모양내기 헤드를 부착하면 손톱 갈라짐을 막을 수 있으며, 큐티클 정리 헤드를 통해 손톱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손톱선을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표면관리 헤드를 부착하면 손톱 표면의 울퉁불퉁한 부분을 다듬고 광택을 낼 수 있다. 건전지(AA)를 동력으로 작동하며, 가격은 4만 9,800원이다.

에티켓 커터(모델명 ER-GN25)는 듀얼 엣지 면도날을 통해 눈썹, 코털, 입 주위 솜털 등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도구다. 면도날은 물세척할 수 있으며 건전지(AAA)로 작동한다. 가격은 2만 9,800원이다.

포켓돌츠 음파진동칫솔(모델명 EW-DS13)은 분당 1만 6,000회 음파 진동하는 브러시가 달린 진동칫솔이다. 더블엣지 칫솔모를 채용해, 일반 칫솔모와 달리 닿기 힘든 곳까지 깨끗하게 양치할 수 있다. 진동으로 인한 소음(51dB)이 적으며 건전지 하나(AAA)로 약 3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통풍이 되는 칫솔 캡으로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가격은 3만 4,800원.

여성용 제모기(모델명 ES-WR40)는 제모 부위에 따라서 가로(T), 세로(I) 두 방향으로 제모할 수 있는 제품이다. 겨드랑이, 팔, 다리 등은 T모양으로, 목덜미나 등은 I모양으로 제모할 수 있다. 물이나 비누 없이도 사용할 수 있으며, 면도날은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설계됐다. 건전지(AAA) 하나로 작동하며 가격은 3만 9,800원이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