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 AMD와 함께 APU+메인보드 구매자 대상 경품 이벤트

김영우 pengo@itdonga.com

(주)이엠텍아이엔씨(대표:이덕수, www.emtekinc.com, 이하 이엠텍)는 AMD와 함께 2세대 APU와 FM2 메인보드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전했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이번 행사는 2세대 APU와 FM2 메인보드를 구입하고 함께 제공되는 응모 코드를 AMD 행사 응모 페이지에 접속해 등록하면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즉석 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100만원 상당의 갤럭시노트 2 스마트폰을 비롯해 게이밍 헤드셋, 게임 쿠폰 등 총 401명에게 2천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며 특히 이엠텍의 FM2 메인보드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별도로 300명을 추첨하여 최고급 HDMI 케이블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2)
제목을 입력하세요. (2)

이엠텍의 FM2 메인보드인 ESTAR Hi-Fi 시리즈는 Hi-Fi 기술을 접목한 오디오 기능을 내장한 것이 특징으로, 3년 무상 품질 보증 프로그램까지 더해져 실속파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2013년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참여 방법 및 행사 내용은 AMD 한국 웹사이트 APU 이벤트 페이지(http://www.amdevent.co.kr/apueve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