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2012 한해 수상한 글로벌 어워드가 무려 4,168개?

안수영 syahn@itdonga.com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ASUS(이하 에이수스, http://kr.asus.com/)가 자사의 제품들이 2012년 한해 총 4,168개의 글로벌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이수스 젠북 UX31A는 Stuff로부터 'Five Star 어워드'를, 러시아 Trend Club에서 에디터스 초이스를, 덴마크 HWT로부터 플래티넘 어워드를 수상했다. 또한 게이밍 데스크탑 PC, ROG CG8580, CG8565 시리즈는 전세계 다양한 미디어에서 어워드를 수상했다. 특히 에이수스 메인보드는 미국 탐스하드웨어, HARDOCP, 영국 Hardware Info를 비롯해, 독일, 러시아 등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에이수스 메인보드와 그래픽카드는 국내에서도 품질을 인정받았다. 국내에서는 '베타뉴스 2012 하반기 에디터스 초이스', '보드나라 2012 상반기 베스트 프로덕트 상', '브레인박스 최고의 그래픽카드상', '보드나라 2012 하반기 베스트 메인보드 상' 등을 수상했다.

에이수스가 수상한 2012년 어워드는 에이수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의 어워드 섹션(http://kr.asus.com/award)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