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거스, 한국 신규 총판으로 이정시스템 영입

이문규 munch@itdonga.com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기업인 한국타거스(대표 지형철 www.targus.com/kr)는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서 탄탄한 유통망 및 서비스 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주)이정시스템(www.ejungst.com)을 신규 총판으로 영입하여 국내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한국타거스는 이정시스템의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구축된 탄탄한 유통망 및 영업력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선다. 또한 일반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고 다양한 공동 영업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주)이정시스템은 웨스턴디지털, 에너자이저 등 글로벌 IT 기업 제품들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으며, 다양한 PC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 영업을 통해 풍부한 경험과 탄탄한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한국타거스는 2013년부터는 기존의 핵심 비즈니스 분야인 노트북 가방 사업 부문의 제품들을 대거 확충함은 물론, 스마트폰과 태블릿 등의 모바일 기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면서 소비자의 요구가 부응하는 모바일 액세서리를 대거 출시하여 제품 라인업을 크게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노트북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시장에서 대표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국타거스, 한국 신규 총판으로 이정시스템 영입
(1)
한국타거스, 한국 신규 총판으로 이정시스템 영입 (1)

한국타거스 지형철 대표는 "이정시스템과의 협력을 통해 고품질의 최신 타거스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고, "2013년에는 보다 참신하고 적극적인 영업 및 마케팅 활동 전개를 통해 타거스의 브랜드 및 제품 경쟁력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토털 모바일 솔루션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는 해가 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다"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