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번호 검색앱 '스마트다이얼 2.0' 지도 서비스 실시

마케팅 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www.skmnc.com, 사장: 문종훈)는 '스마트다이얼 2.0'을 업그레이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은 무료 전화번호 검색 다이얼앱이다. 이번 업그레이드 내용중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마케팅 전자지도 'OK맵'과의 연동 기능 추가이다.

전화번호 검색앱 '스마트다이얼 2.0' 지도 서비스 실시
(1)
전화번호 검색앱 '스마트다이얼 2.0' 지도 서비스 실시 (1)

스마트다이얼2.0 앱에서 업체명을 검색하면, 관련 업체가 현재 내 위치를 기반으로 지도에 모두 표시된다. 업체의 전화번호, 길 안내 등 다양한 정보도 볼 수 있다. 국내에 출시된 다이얼 앱 중 최초로 전자지도 기능을 연동했다.

또 위치기반 모바일 할인 쿠폰 서비스 'OK캐쉬콘', 중소점주용 위치기반 모바일전단지솔루션 '샵톡(Shoptalk)'과도 연동되며 스마트 다이얼2.0앱으로 연결해 통화하면 국제전화 최대 87% 할인 혜택도 준다.

SK마케팅앤컴퍼니 이형기 매니저는 "앱 하나로 전화번호 검색뿐만 아니라 위치정보 검색까지 가능하도록 했다"며 "포인트 적립과 매장 할인정보 등을 더해 직접적인 사용자 혜택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안드로이드 OS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iOS버전은 11월 말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