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최신 미러리스 카메라 V2 체험단 모집

강일용 zero@itdonga.com

2012년 11월 9일, 니콘이미징코리아(www.nikon-image.co.kr)가 자사의 미러리스 카메라 'Nikon 1 V2'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 가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11월 18일까지 자신의 블로그/SNS URL과 자기소개, 그리고 체험단으로 활동하고 싶은 이유를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에 기재하면 된다. 선정된 체험단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21일 발표된다.

Nikon 1 V2 체험단은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전용 렌즈 등 다양한 장비를 지급받게 된다. 또한 니콘의 각종 이벤트 티켓, 경품 등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품 색상 별 6명씩 총 12명을 모집하는 이번 행사는 11월 24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내년 1월 5일까지 약 6주간 진행된다. 기간 내 우수한 활동을 보인 서포터즈 6명에게는 Nikon 1 V2를 경품으로 증정하며, 나머지 서포터즈에게는 제품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준다.

Nikon 1 V2는 빠른 촬영 속도와 향상된 이미지 처리 능력을 갖춘 고급 미러리스 카메라다. 유효 화소수 약 1,425만 화소의 센서와 전자식 뷰 파인더 그리고 대형 그립을 탑재했다. 전작 'Nikon 1 V1'에서 단점으로 지적 받았던 부분 대다수를 개선한 제품이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