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KES] 팝아티스트와의 협업, 케이스 디자인의 혁신

김민주 hojumo@naver.com

이노웍스는 독창적이고 인체공학적인 휴대폰 케이스 및 휴대기기 케이스 제조업체로서, 혁신적 설계로 국내 및 미국, 일본에 특허를 획득했다. '아이커버(icover)', '팝앤고(PopnGo)' 등 독자 브랜드 제품을 통해 팝아티스트 키스 해링(KEITH HARING), 막대사탕 츄파츕스(CHUPA CHUPS) 인기 TV쇼 무한도전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내놓은 바 있다.

이번에 이노웍스가 출품한 스마트폰 및 휴대기기 케이스들은 국내 최초로 막대기형 단말기 커버 특허를 획득한 제품이다. 가볍고 단단하며 밀착력 및 그립감이 우수하다. 또 두께를 서로 다르게 정해 유연하면서도 잘 부러지지 않는 설계를 자랑한다. 케이스 내부에도 코팅으로 처리해 스마트폰 본체에 상처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 팝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능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을 받는다.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보호필름은 액정화면을 스크래치로부터 효과적으로 보호하면서도 지문방지, 사생활보호, 거울 등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췄다. 또 화면 이외의 다른 부분에 트라이앵글 패턴이나 다이아몬드 펄을 넣어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도 있다.

글 / IT동아 편집부(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