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KES] 물 없이 즐기는 원적외선 반신욕의 여유

조은날 jyts2@naver.com

예부터 두한족열(頭寒足熱)이라고 하여 머리는 차갑게, 발은 따뜻하게 해야 장수한다고 했다. 이를 지키는 대표적인 건강법으로 반신욕을 꼽는다. 그러나 매일 반신욕을 즐기는 사람은 생각보다 드문 편이다. 욕조에 물을 받는 일이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기 때문이다. 보다 간편하게 반신욕의 효능을 누릴 수 있는 반신욕기가 필요하다.

반신욕기 전문기업 월딘의 '명작'은 물 없이 원적외선으로 즐길 수 있는 반신욕기다. 중국 과학자 쿠웬빈 박사가 개발한 TDP(특수발열체)를 채용, 원적외선과 음이온 등 인체에 유익한 광선을 방출한다. 특히 좌욕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한다. 또 편백목을 무도장 처리해 원목의 피톤치드 효과 및 악취 제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2012 KES] 물 없이 즐기는 원적외선 반신욕의 여유
(1)
[2012 KES] 물 없이 즐기는 원적외선 반신욕의 여유 (1)

여기에 세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스팀 기능을 추가했다. 반신욕기 측면에 물 반컵 가량을 넣으면 촉촉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는 스팀이 지속적으로 공급된다. 선천적으로 건조한 피부를 가진 사람도 부담 없이 촉촉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실내에 놓아도 기존 가구와 위화감을 느낄 수 없는 중후한 디자인도 매력적이다. 의자는 45도까지 눕힐 수 있으며 목받침 또한 높이를 조절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 상판이 넓어 반신욕을 하면서 독서나 노트북 작업을 할 수 있다. 등받이 부분에는 두드림 방식의 안마 기능이 적용됐다.

한국산업기술연구원의 IPX4 시험을 우수한 성능으로 통과하고 미국 FCC 및 일본 전기용품 안전인증을 받는 등 안전성에서는 여러 차례 검증받은 제품이다. 현재 미국, 일본, 중국 ,캐나다 등지에 수출된다.

글 / IT동아 편집부(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