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내비게이션, 추석맞이 이벤트도 스마트하게!

김민주 hojumo@naver.com

제목을 입력하세요.
(1)
제목을 입력하세요. (1)

2012년 9월 13일,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귀성·귀경길 전쟁에 대한 걱정이 벌써부터 커지고 있다. 매년 추석 시즌에만 약 2천만 명이 고향으로 이동을 하고, 그 중 80% 이상이 승용차를 이용해 고향 가는 길에 오르기 때문이다.

SK마케팅앤컴퍼니의 엔나비는 추석 시즌 귀성·귀경길을 위해 엔나비 3D 큐브 구매 시 메모리를 8G에서 16G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무료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TPEG 탑재로 빠른 길 안내가 강점인 엔나비 3D 큐브를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 될 때까지 진행한다. 또한 엔나비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석 성묘길에 사용할 수 있는 그늘막 텐트를 증정하는 등 추석을 맞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파인디지털은 추석을 맞아 내비게이션 전자지도 소프트웨어 아틀란의 무료 정기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업데이트를 실시한 전자지도는 아틀란 3D, 아틀란 Wiz, 아틀란 총 3종이다. 최근 출시한 파인드라이브시리즈를 포함해 모든 제품에 업데이트가 적용된다.

팅크웨어는 오는 25일까지 내비게이션, 블랙박스, 아이나비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제품을 대상으로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또한 블랙박스 반납 시에는 블랙박스 상품만, 내비게이션을 반납하면 전 상품을 보상판매가로 구매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민주(mjkslove@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