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마케팅앤컴퍼니, '샵톡' 전국범위로 확대 운영

SK마케팅앤컴퍼니, 위치기반 모바일 전단지 솔루션 '샵톡' 전국범위로 확대 운영
(1)
SK마케팅앤컴퍼니, 위치기반 모바일 전단지 솔루션 '샵톡' 전국범위로 확대 운영 (1)

2012년 9월 10일, SK마케팅앤컴퍼니(사장 문종훈)는 중소점주용 위치기반 모바일 전단지 솔루션 '샵톡(Shoptalk)' 서비스를 전국범위로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샵톡은 지도검색, 상호노출 및 모바일 쿠폰 발송 등 매장 홍보에 필요한 모바일 마케팅 서비스를 올-인-원(All-in-One)으로 제공하는 'OK마이샵'의 부가 서비스로, 모바일 전단지를 확인하는 사용자에게는 현금처럼 쓸 수 있는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리워드' 방식을 제공한다.

특히, 위치기반SNS '하이데어', '오브제', 전화번호 검색 앱 '스마트다이얼' 등 다수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노출되기 때문에, 샵톡 서비스를 이용하는 매장 점주는 매월 100만 명 이상의 스마트폰 사용자에게 한 달 동안 매장 광고를 노출할 수 있다.

한편, 샵톡은 전국 단위 서비스 확대를 기념하며 OK캐쉬백 특별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11일부터 10월10일까지 샵톡 모바일 웹(m.shop-talk.co.kr)과 하이데어, 오브제, 스마트다이얼 애플리케이션에서 샵톡 상세 내용을 확인하고 OK캐쉬백 포인트를 적립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만 명에게 OK캐쉬백 100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준다. 또한 5회 이상 적립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11명에게 최대 OK캐쉬백 5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샵톡을 이용하고자 하는 점주는 'OK마이샵'에 가입한 후, 매장 홍보 메시지와 발송 건수 등의 상세 내용을 OK마이샵 홈페이지(www.ok-myshop.com)에서 설정하기만 하면 된다. 자세한 가입 상담은 고객센터(1599-6390)로 문의하면 된다.

글 / IT동아 허미혜(wowmihye@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