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플러스, 초소형 스마트 TV 업그레이더 '티즈버드 스틱 N1' 출시

밸류플러스, 초소형 스마트 TV 업그레이드 제품 '티즈버드 스틱 N1' 출시
(1)
밸류플러스, 초소형 스마트 TV 업그레이드 제품 '티즈버드 스틱 N1' 출시 (1)

2012년 9월 6일, 밸류플러스(대표 육심길,www.valueplus.co.kr)는 일반TV를 스마트TV처럼 쓸 수 있게 해주는 초소형 업그레이드 기기인 '티즈버드 스틱 N1'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의 본체 길이는 7.5 cm 정도이며, 전원은 USB 포트를 통해 공급받는다. 제품을 TV의 HDMI 단자에 꽂으면 해당 TV를 스마트TV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4.0(ICS)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며, 텔레칩스 TCC8925 칩셋, 1GB 램, 4GB의 저장공간 및 와이파이 기능, USB포트 등을 갖췄다.

키보드나 마우스를 별도로 장착하지 않아도 모든 설정을 리모컨으로 할 수 있으며, '티즈버드' 소프트웨어를 탑재했고 USB포트에 웹캠을 설치하면 스카이프 등의 앱에서 화상통화도 할 수 있다. 그 외에 스마트폰 및 PC와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는 DLNA 기능, 유명 앱 20만개가 등록된 '1 모바일' 앱 마켓 등을 이용 가능하다.

제품가격은 10만 8,00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티즈버드홈페이지(www.tizzbird.com)을 참고하면 된다. 또한 9월 10일부터 스마트TV 스틱 티즈버드 N1 출시를 기념한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신제품을 구입한 선착순 50명에게 티즈버드 N1에 사용할 수 있는 무선(W2.4) 키보드 겸용 스마트 마우스 '에어키트'(소비자가 5만 5,000원) 제품을 무상 증정한다.

글 / IT동아 허미혜(wowmihye@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