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시원한 소리로 더위를 날려 보낼 미니 스피커!

시원시원한 소리로 더위를 날려 보낼 미니 스피커!
(1)
시원시원한 소리로 더위를 날려 보낼 미니 스피커! (1)

2013년 7월 24일, 아이브리지닷컴(www.i-brdg.com)은 휴대용 스피커 'Portable Speaker with TF card slot iB-PS301'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서스펜션 형 저주파 공진 시스템과 저주파 추적이라는 특허 인증 기술을 사용했으며, 공기 압축과 팽창을 이용하고 음량을 보상하는 등의 음향 설계 구조를 기초로 개발되었다. 금속 재질의 원통형 콘솔을 사용했고 바닥에는 밀착형 고무펜스를 부착했다.

내장된 충전용 리튬 배터리는 빠른 충전 기능으로 1시간 15분 충전에 8시간 연속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을 하지 않을 경우 배터리 절전 모드 기능이 동작해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하여 대기시간을 늘려준다. 충전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 스마트폰, MP3 노트북 데스크톱 등 3.5mm 오디오 잭이 있는 모든 전자 기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TF 카드 슬롯이 있어서 Micro SD 카드를 장착하면MP3 플레이어 단독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현재 오픈 마켓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58,000원이다.

글 / IT동아 허미혜(wowmihye@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