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JD 사운드와 함께 제작한 '디제이 컨트롤러' 출시

강일용 zero@itdonga.com

2012년 7월 24일,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애니모드(www.anymode.com)가 'JD 사운드'와 함께 제작한 디제이 컨트롤러 'PDJ'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PDJ는 국내 기술력으로 제작한 첫 디제이 컨트롤러다. 애니모드는 PDJ 출시를 기념해 7월 25일과 8월 3일 양일간 애니모드샵에서 DJ 시연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애니모드는 7월 26일 오후 9시부터 다음날 오전 1시까지 디제이 코리아와 함께 홍대의 클럽 ‘M2’에서 PDJ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DJ 한민과 ‘바가지는 바이펙스 13(이하 바가지)’이 출연한다. 행사에는 선착순으로 무료 입장할 수 있으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PDJ(1인), PDJ 10% 할인 쿠폰(3인), 파이오니어 HDJ-2000(1인), 파이오니어 HDJ-1500(2인), 애니모드 익스트림 이어폰(5인), 애니모드 패션 폴리오 갤럭시 S3 케이스(5인)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행사내용은 애니모드 페이스북(www.facebook.com/myanymode)이나 디제이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djkorea.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니모드, JD 사운드와 함께 제작한 '디제이 컨트롤러' 출시
(1)
애니모드, JD 사운드와 함께 제작한 '디제이 컨트롤러' 출시 (1)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